때론 정말 남이고 싶지만 남일 수 없는 이 관계 
일상/개그 
5 89
내서재 소장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정보 누구나 살면서 엉큼한 생각은 한다. 들키고 싶지 않은 은밀한 상상이 실제와 구분할 수 없는 지경에 도달하는 것, 우리는 그것을 ‘망상구간’이라 부른다. 요가복, 오피스룩, 야근 사무실… 이제 당신의 망상도 현실로! 괜찮아, 당신은 잘못한 것도, 잘못된 것도 아니니까~ 
19
성인/일상 
104 48
영주의 만행! 
19
성인/일상 
50 80
낭랑 18세의 지은은 길건너 옆집에 사는 민철과 10년도 더 된 부랄친구다. 정말 단순한 친구 사이로 남을 수 있을까?? 
드라마/로맨스/일상/개그/학원 
74 125
거침 없이 살던 그 시절 나는 무서울 것이 없었고, 어느새 나에게는 고교정점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어머니의 죽음 이후 평범하게 생활하기 위해 인천으로 전학을 가지만 학교 일진들은 그를 내버려 두지 않는데... 
드라마/액션/일상/학원 
71 362
온천 프로그램의 취재를 위해 여관을 운영하는 고향집에 온 PD, 사토미 아나운서 타키가미 사기리는 미인이지만 대하기 어려운 성격을 갖고 있다 저녁과 함께 술을 마시고, 취해서 마사지를 해달라고 하는 그녀의 맨살을 주무르게 되는데 
19
성인/일상 
28 25
시놉시스 경원은 자신이 짝사랑하는 수지와 수지가 짝사랑하는 쌍둥이 누나 영원의 부탁에 못 이겨 동아리 활동을 시작한다. 세 사람이 함께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경원의 마음은 심란해져 가는데… 더없이 소중하지만 지긋지긋한 우리의 관계, 바뀔 수 있을까? 
드라마/로맨스/일상/스토리 
5 25
백수 겸 만화가지망생 해오, 저질체력에서 벗어나기 위해 수영에 도전! 작심삼일이리라는 예상과는 다르게 어느새 수영에 익숙해진다. '이게 대체 어떻게 된 일이야? 나…… 수영을 사랑하게 된 걸까?' 그렇게 수영을 익혀가면서 점차 몸도 마음도 성장해나가는데……. 불확실한 미래를 안고 살아가지만, 해오는 오늘도 수영한다. 
일상/스토리 
2 135
하루에 3시간만 자도 정상 생활이 가능한 35세 양승조씨. 남들보다 5시간씩 남는 잠시간을 온전히 자신을 위해 써왔고, 그 사이에 사랑하는 아내와 자식들, 그리고 훌륭한 직장과 동료들과 함께 하게 되었다. 그러나, 36세 생일날 잠에서 깬 그의 인생은 크게 뒤틀리는데... <김철수씨 이야기> 수사반장 작가의 장대한 대우주 서사시! 
판타지/일상 
30 217
실제 간호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힐링드라마 웹툰 간호사 '시나'가 이야기 하는 정신병동과 마음시린 우리들 이야기 당신은 어떤 마음의 상처가 있나요?  
드라마/일상/스토리 
12 199
"그녀와 친구가 되면 한 달 치 집세가 감면된다고?!?!" 휴학 후 은둔형 외톨이처럼 집에 틀어박혀서 게임만 하고 지내는 가온. 오랫동안 세상과 단절되어 있다 보니 게임과 현실 구분이 안되고, 레벨업과 PK 승리만이 삶의 유일한 낙이다. 결국 그녀를 밖으로 내보내기 위한 아버지의 특단의 조치가 내려지는데.. 
일상/개그 
3 26
엄마, 아빠 없는 집에 그 녀석들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드라마/판타지/일상 
7 350
"도쿄에 살고 있는 한국인 부부(아오링과 남편)는 어느 날 불현듯 한국 식당을 차리기로 한다 도쿄의 한국 식당이 대체로 잘 되는 것을 보고 우리도 부푼 꿈을 안고 장사를 시작하는데 하지만 역시 장사는 쉽지 않다 가게 위치부터 인테리어, 맛, 손님 대응 등 무엇 하나 쉬운 게 없는 것이다 우리는 장사를 만만하게 생각한 것을 후회하며, 망하지 않기 위해 어떻게든 고군분투하며 장사를 이어간다 그렇게 하루 이틀 시간이 지나고, 손님들은 한 명씩 문을 여는데 우 
일상/스토리 
2 55
자신의 삶을 승리하기 위해 한 수 한 수 돌을 잇는 사람들의 이야기 
드라마/일상 
3 146
전국구 학원 주먹들 중 누구도 갖지 못한 정점주먹이란 타이틀! 2년전 이 타이틀을 잡고 있던 고교 주먹이 있었으니... 사람들은 이 자를  
드라마/액션/일상/학원 
52 310
사소한 거짓말.. 그 거짓말이 한 사람의 인생을 180도 뒤바꿔 놓았다. 자신의 상처를 감추기 위해 노력하는 '유미란'. 같은 과 학생들의 괴롭힘으로 본의아니게 포토샵의 귀재가 되었다. 자신의 천부적인 재능을 발견한 유미란은 가상의 자아인 '세미'를 탄생시키면서 인기의 가도를 달리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세미와 똑같이 생긴 실존 인물을 만나게 된 유미란! 그런데... 이게 모두 거대한 음모였다고?!  
드라마/일상 
14 139
인디고 작가의 틴에이저히어로물[내 츄럸]가 본격적인 스케일로 다시 돌아왔다. 
드라마/액션/일상/학원 
29 325
과인싸 여신후배가 나한테만 밥 사달라고 쫓아온다!? 얘 도대체 왜 그러는 거야? 과 여신 후배의 아싸 선배 구제기!  
드라마/로맨스/일상/스토리 
125 105
처음으로 나만의 집이 생긴다면? 자까 작가의 나혼자 사는 이야기 
일상/개그/스토리 
10 205
201동 202호에는 무뚝뚝하지만 다정한 오빠와 언제나 해맑은 아영이가 삽니다. 귀여운 남매와 엉뚱한 이웃들의 유쾌한 하루하루! 오늘도 아영이와 [하루종일 조아영]♡ 
일상/개그 
30 165
저세상 능력치 자연인의 문명사회 적응기 
일상/개그 
35 158
우리학교 인기남 3인방이 누군가에게는 노답 친오빠!? 주목받는건 질색! 조용하고 존재감 없는 평범한 삶을 추구하는 해주에게는 걸어만 다녀도 튀게 잘생긴 오빠들이 있다. 
일상/순정 
27 64
이건 우정일까? 사랑일까? 설렘가득 사랑과 우정사이, 우리의 거리♥ 
로맨스/일상/순정 
31 111
본 컨텐츠는 질병관리청의 브랜드 웹툰으로 기맹기 작가가 전하는 HIV AIDS(에이즈) 예방 캠페인입니다 
일상/스토리 
2 40
연애세포 0 이소연, 로맨틱가이 김유신. 23년지기 소꿉친구 두 사람의 결혼생활 러브코미디 
로맨스/일상/순정 
16 96
친구사이엔 벌어지면 안되는 일...이 벌어졌다?! 정신을 차렸을 땐 이미 달아올라버린 두 사람. 친구끼리 왜이래? 그럴 수도 있지! 
19
성인/일상 
85 222
중소 화장품 기업 '랑데부'의 평범한 사원 남지은. 마케팅 팀장의 송별회 날 잔뜩 술에취해 용기내어 평소 짝사랑하던 강팀장에게 취중 고백을 날리는데,  
드라마/로맨스/일상 
53 81
요리 문외한 한별. 요리고등학교 수재들 틈에서 적응할 수 있을까? 
일상/학원 
41 192
〈17세 현역 고등학생 이훈이 오늘도 자살을 시도〉 사정은 이렇다. 폭력을 일삼던 알코올 중독 아버지는 어머니가 병으로 죽자 빛을 남기 채 도주+집에서는 히키코모리+학교에서는 왕따++ 세상의 모든 불행을 더한듯한 인생을 사는 그에게 삶은 암흑이요 미래는 절망, 현실은 괴로울 뿐이다. 결국 온갖 방법의 자살을 시도하지만 그것도 번번이 미수로 끝나고, 오늘도 이훈은 죽지 못해 살아간다… 
일상/학원 
148 138
국내 게임 업계의 차세대 선두 주자로 꼽히는 ‘레드핏’의 대표이사 ‘강은현’. 잘생긴 얼굴에 피지컬까지 완벽한 은현에게 딱 하나 부족한 점이 있었으니― 바로 입만 열었다 하면 꽈배기 같은 말로 듣는 사람 속을 박박 긁어놓는 몹쓸 주둥이를 지녔다는 것! 그런 은현의 전담 비서인 ‘초은’. 차분한 성격으로 대표의 배배 꼬인 말들을 노련하게 받아치며, 퇴근 후에는 같은 회사 동료이자 친구인 ‘다민’과 은현의 욕을 하면서 나름대로 평범한(?) 직장 생활을 이어 
드라마/로맨스/일상/순정 
31 101
백수, 수험생, 방구석폐인, 외국인같은 한국인 서로 다른 사람들이 모여 만드는 유쾌한 일상 시트콤! 
로맨스/일상 
3 48
지극히도 평범한 대학 생활을 보내던 , 그녀는 어느 날 아침 눈을 떴을 때 자신의 침대에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가 있는 것을 보고 기겁한다. 하지만 주변에서는 모두 그를 사람 취급하지 않고, 담요 취급을 한다. 하지만 자신을 사람이라고 인지하고 있는, 기억을 전부 잃은 그것은 제게만은 사람으로 보인다.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그러나 유쾌한 동거가 시작된다.  
드라마/판타지/일상/개그 
7 61
코스메틱 회사에서 일하는 승아는 최근 서진호텔에서 개최한 호텔 어메니티 공모전에 팀 프로젝트로 참여하나 예선에서 떨어지고 만다. 이 공모전에 사활을 건 승아와 회사 사람들은 몹시 아쉬워하며 어떻게 해서든 서진호텔의 관계자를 만나보자는 데 의견이 모아지고, 승아가 서진호텔의 후계자인 서준형과 대학교 선후배 사이라는 걸 알게 되어 무작정 승아의 등을 떠민다. 사실 승아는 대학교 때 준형을 짝사랑하여 고백까지 했지만 무참히 차였던 아픈 기억을 가지고 있던 터 
드라마/로맨스/일상/순정 
50 94
밥 먹듯이 싸우면서도 안 보이면 궁금하고, 서로가 어딜 가서 연애하고 일한다는 게 신기할 따름인, 특별한 일 없이도 하루하루 소란한 도령의 가족! [청춘 로맨스] 미울, BV 작가의 신작. 
로맨스/일상 
33 125
꿈에서 그리던 선생님이 된 심청아. 하지만 기쁜 것도 잠시! 남친에게 차이질 않나, 버스에서 변태를 만나질 않나... 이런저런 심란한 일들로 괴롭기만 한데. 현실도피용으로 찾은 게임에서 만난 고수님이 우리반 학생?! 시도 때도 없이 두근대는 이 마음, 사랑일까요? 
일상/개그/학원 
94 87
본 컨텐츠는 어도비의 브랜드 웹툰으로 자까 작가가 포토샵으로 그린 ‘뽀샵일기’ 입니다. 사진, 이모티콘, 브이로그에 과제까지? 어도비로 갓생사는 법을 확인하세요! 
일상/개그/스토리 
1 8
다소 쓰레기 같은 대학생 작가의 일상을 다룬 만화. 수학을 싫어합니다. 
일상/학원 
4 152
비행소년과 고양이 소녀. 말로는 소녀를 
드라마/로맨스/일상 
185 204
유명 뷰티크리에이터 B-magic인 태화는 누군가에게 쫒겨 청운고등학교에 남장을 한 채 전학오게 된다. 사람의 감정의 색을 눈으로 보는 공감각능력자 윤강은 태화의 감정의 색에 관심을 가지게 되고 여러 사건들로 태화는 윤강에게 정체를 들키게 된다. 윤강은 태화의 뷰티크리에이터 작업을 도와주며 그림이외에는 처음으로 메이크업에 흥미를 느낀다. 이들의 관계를 흥미롭게 지켜보고 있는 이든과 이솔. 자신의 힘으로 꿈을 찾고 이루려는 청춘들의 이야기.  
드라마/로맨스/일상 
7 64
유미는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그녀의 머릿속에서 바쁘게 움직이는 세포들 이야기! 
로맨스/일상/개그/스토리 
38 107
한국 아줌마화에 백프로 적응한 외국인 엄마와 그 가족의 좌충우돌 코믹이야기. 
일상/개그 
2 394
베일에 쌓인 스노우타운. 지금까지 숨겨왔던 니니즈의 수줍은 귀여움이 공개된다. 코미디, 드라마, 우당탕탕 액션, 병맛까지! 다섯개의 챕터로 찾아올 니니툰즈! 과연 다음 챕터의 주인공은 누구?! 까면 깔수록 매력적인 니니즈를 니니툰즈에서 만나보자!  
드라마/판타지/일상/개그/스토리 
2 54
[그다이] 최용성 작가 신작! 제대 후 첫 등교일에 은태는 터미널에서 누군가가 떨어뜨린 버스표를 바꿔치기해 지각을 면한다. 강의실에서 아름다운 여학생을 보고 한 눈에 반한 은태는 출석 체크 때 그녀의 이름을 알아내지만, 정작 그 이름의 주인은…?! 
로맨스/일상/학원 
3 83
두 소꿉친구의 달콤쌉싸름한 청춘로맨스 
로맨스/일상/개그 
118 266
나는 항상 주눅들어있는 아이였다. 폭력이 나에게 미친 영향에 대한 이야기. 
드라마/일상 
6 57
첫 술자리에서 전과 선언. 이거 내 얘기 아니지..? 
드라마/일상/스토리 
3 35
아버지의 일 관계로 시골에 이사하게 된 위닝은 우연히 옆집에 사는 신비한 소년 '타오더'와 만난다. 작은 시골에서 시작된 두 사람의 조금은 특별하고 새콤달콤한 우정 이야기. 
로맨스/일상/순정 
19 167
동물원을 살리기 위한, 동물 없는 미친 동물원 개장! 
드라마/일상/개그/스토리 
6 48
아기를 낳는다고 끝은 더더욱 아니지 출산 후 펼쳐지는 어나더 레벨의 세상! 
드라마/일상/스토리 
3 32
매일 아침 씨리얼 한 사발로 하루 끼니를 때우는 가난한 나무꾼 호랭총각.배고프지 않고, 외롭지 않은 삶을 꿈꾸는 선량한 호랭총각과 토마호크 대신 연못에서 솟아난 덩치큰 친구와 함께하는 이상한 이야기. 
일상/개그 
6 54
좋아하는 누나에게 고백하고 차인 호연, 그런데 집에 놀러 온 귀찮은 꼬맹이가 누나의 동생이라구?! 고백도 하고, 애도 돌보고! 꼬맹이와 함께 하는 일상! 
로맨스/일상/개그 
8 27
'친구가 내 앞에서 자살하려 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지난 날의 우울을 모아 만든 기억 사전. 나, 여기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ㅡ 삶에 이리저리 치이며 무너지지 않게 힘겹게 버티고 있거나, 어쩔 수 없이 무너져버린 나를 보살피고 있는, 혹은 그 누구에게나 공감이 될 수 있는 이야기. 지금 시작합니다. 
드라마/일상 
1 51
회색빛 일상에 지쳐있던 현이 어느 날 만나게 된 모퉁이 뜨개방에서 자신의 상처를 마주하며 치유해간다. 
판타지/일상/스토리 
10 33
츄카피의 신개념 방구석 서바이벌(?) 자취툰 
일상/개그/스토리 
4 61
먹이사슬 맨 밑바닥의 소년, 먹이를 주다. 
드라마/일상/스토리 
3 23
배고픈 웅이의 먹부림 이야기 
일상/개그/스토리 
2 16
기억을 잃어버리는 여중생의 잃어버린 기억 찾기 
드라마/로맨스/일상/스토리 
7 31
우리는 매일 텃밭에서 잡초와 사건을 캐지요! 
드라마/일상/개그/스토리 
4 21
대치동 일타강사 
일상/개그/학원 
14 180
아버지가 보낸 소포 속에...미이라가!? 미이라와 함께 하는 유유자적한 생활이 시작됩니다! 
판타지/일상 
124 226
거꾸로 보면 보이는 새로운 진실과 반전 
일상/개그 
5 196
세계를 덮친 불꽃의 공포와 수수께끼. 거기에 맞서는 소년과 동료들. 불타는 괴물로 변한 인류를 구하라! 누구도 겪어보지 못한 미증유의 놀라운 경험! 
드라마/판타지/일상 
28 144
고자세의 화이트포메라니안과 개의 말을 알아듣는 남자의 일상 
일상/개그 
7 174
빵셔틀 규연은 빵셔틀 탈출을 목표로 고등학교에 진학 했지만, 입학 첫날부터 일진 아린이와 입맞춤을 해버리면서 모든게 꼬여버렸다?! 
일상/학원 
313 127
그들에게 연애란 정녕 있을 수 없는 것일까? 연애고자 모쏠들의 코믹살벌 심령로맨스 
판타지/로맨스/일상/개그 
4 66
청년실업 100만시대! 대학을 졸업했다는 이유만으로도 취업이 잘 되던 시절은 지났다. 자소서, 직무적성검사, 면접에 능하며 학벌, 토익, 사회경험이 빵빵한 고스펙들만을 원하는 사회에서 대기업 입사를 목표로 모인 평범한 청년들의 눈물 나는 취업 스터디! 
일상/개그 
12 101
그저 평범한, 옆집 삼촌들이 피시방에서 툭 나왔다가 이야기할 법한 이야기들. 빼어나게 잘생기지도 않고 그렇다고 해서 끝내주게 돈이 많은 것도 아닌 그들의 이야기는 어디에선가 들어본 적 있는 듯해 공감대를 자극하고 어디에선가 본 적 있는 듯해 익숙함을 느낀다. 일상툰의 정석! 우리는 그들과 이야기하면서 또 다른 자신의 과거를 더듬는다. 그리고, 뭐. 혹시 모른다. 거기에서 부끄러움을 느낄지, 아니면 새로운 추억을 깨달을지. 하지만 하나 확실한 것이 있다. 
19
성인/일상/개그 
7 166
레진코믹스와 김정현 작가가 2014년 일본 여름을 강타한 후지TV의 드라마 [메꽃]을 만화화했다! 남편만을 바라보는 평범한 가정주부 사와와 불륜이 가정을 지킬 수 있다는 리카코. 절대 공통점이 없을 것만 같은 두사람도 오후 3시의 적적함만은 다르지 않았다. 죄의식을 꿰뚫고 은밀하게 피어난 그녀들의 불륜. 용서할 수 있는 죄와 용서할 수 없는 죄, 당신은 어떻습니까. 
로맨스/일상 
9 64
여러모로 정 반대인 부부와, 제멋대로인 회사의 이야기 
로맨스/일상 
6 170
다시 한 번, 너의 미소가 보고 싶어. 
일상/순정/학원 
15 94
힘든 취업난 속 무스펙, 학벌, 인맥을 이겨내고 취직에 성공해야만 한다. 
드라마/일상 
5 34
취준생 재호. 직장인 유나. 한 커플의 이야기. 
로맨스/일상 
3 94
일상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그들의 이야기가 술자리에서 시작된다. 
일상 
1 201
오래전 친구와 함께했던 바이크여행. 기억을 더듬으며 떠나는 바이크 성장 드라마 
드라마/일상 
2 15
대학생이 된 이가라시 슌. 어릴적 달콤씁쓸한 기억을 남기고 떠나버린 지역에 다시 나타나 10년만에 소꿉친구 ‘치요’와 다시 만나는데... 
일상/순정 
3 140
어디서든지 사람들 무리 속에 끼어들지 못했던 왕따 연우에겐 항상 위로를 해주는 키다리 아저씨 같은 얼굴 모를 첫사랑이 있다. 그러나 연우는 대학생이 되면서 그 첫사랑과 함께 자신의 흑역사 같은 모든 과거를 떨쳐내고 싶어한다. 하지만 얼굴 모를 첫사랑은 그런 연우를 놓아주려 하지 않는데... 
일상/순정/학원 
33 126
평범하지 않은 외모 때문에 좋아하는 사람과의 인연도 어릴적부터의 꿈도 이루기 힘든 현실 앞에서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못생긴(?) 주인공들의 서바이벌 스토리. 
로맨스/일상/학원 
30 61
한국 여자 쑤와 미국 남자 롯의 국제연애기. 꽃길만 걸을 줄 알았던 국제연애에 장애물이 너무나도 많다. 사랑에는 희생이 필요하다지만 길 가다 욕먹고 치이고, 성희롱에 거북스러운 눈초리들.. 정말 이런 것도 견뎌야 하나요?부럽다는 친구들에게 외치고 싶다 (한국에서) 국제연애 절대로 하지 마라!! 
로맨스/일상 
7 85
사람들이 생각하기에는 완벽한 소녀. 하지만 이게 전부일까? 
일상/학원 
14 44
귀염성 없는 도련님과 어떻게든 친해지려는 메이드. 이 둘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판타지 세계의 일상. 
판타지/로맨스/일상 
93 157